인터넷이 안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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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 연결이 안돼요!

1. 컴퓨터와 랜 포트에 랜선이 연결되어 있나요?

– 컴퓨터와 포트에 꽂혀있는 랜선을 확인해 주세요.

2. Wifi와 유선 연결을 동시에 하고 있지 않나요?

– Wifi 연결을 해지하고 유선 인터넷을 연결해주세요.

3. 고정 IP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 패스트파이브 네트워크는 유동 IP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네트워크 설정 변경 > 어댑터 옵션 변경 > WiFi (오른쪽 마우스 클릭) 속성 > 인터넷 프로토콜 버전 4 (TCP/IPv4) 속성 > 자동으로 IP 주소받기 선택 > 확인

4. 바이러스나 다른 감염 요소가 있진 않나요?

– 트레픽을 과부하 시키는 상태 (바이러스감염, P2P, 토렌토, 블록체인 등)일 경우 인터넷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선 연결이 안돼요!

1. 해당 층 Wifi 신호를 잡고 있으신가요?

– 각 층 FASTFIVE_5G Wifi에 접속해 주세요.

2. 혹시 고정 IP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 패스트파이브 네트워크는 유동 IP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네트워크 설정 변경 > 어댑터 옵션 변경 > WiFi (오른쪽 마우스 클릭) 속성 > 인터넷 프로토콜 버전 4 (TCP/IPv4) 속성 > 자동으로 IP 주소받기 선택 > 확인

3. 바이러스나 다른 감염 요소가 있진 않나요?

– 트레픽을 과부하 시키는 상태 (바이러스감염, P2P, 토렌토, 블록체인 등) 일 경우 원활한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VPN 사용 등 외부 서버를 사용하고 있으신가요?

– 관련 네트워크 문의 사항은 네트워크 담당사 코레이즈 1833-5805 로 연락주세요.

 

 

기타 네트워크 문의 사항은 프론트데스크 혹은 패스트파이브 네트워크 담당사 코레이즈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코레이즈) 1833-5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