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매니저들의 태도와 미소, 응대가 패스트파이브의 미래라고 생각합니다.

패스트파이브는 아름다운 공간과 편리한 서비스, 커뮤니티 매니저의 친절함으로 멤버들을 맞이합니다. 이곳에서 매일 일하는 멤버 여러분이 일의 본질에 집중하고 더욱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수행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은 물론이지요. ‘비딩스테이’의 박경모 님은 이러한 패스트파이브의 태도를 가장 높이 산다고 밝혀주셨는데요, 생생한 후기를 함께 들어보시죠.  


Q. 현재 일하고 계신 회사와 하시는 일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딩스테이’의 전략/이사회의장 박경모입니다. 비딩스테이는 호텔 객실 및 연회장을 경매(입찰) 방식으로 연결해드리는 B2B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Q. 현재 이용 중이신 패스트파이브의 서비스 형태와 이용 기간을 알려주세요.

2018년 11월 회사를 설립하면서 처음 을지로점 7인실에서 시작했습니다. 올해 3월부터는 13인실로 확장하여 5개월째 사용 중입니다.

Q. 패스트파이브를 어떻게 알게 되셨고, 어떤 과정을 거쳐 선택하게 되셨나요?

평소 공유오피스에 관심이 있었고, 과거 신문기사에서 이미 패스트파이브라는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가격, 위치, 개별 사무공간, 공용 공간 등의 기본적인 조건 외에 화장실, 회의실의 청결 유지 상태 등을 고려했고, 가급적 국내 기업을 이용하자는 직원들의 의견도 있었습니다. 또한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을 방문했을 때 커뮤니티 매니저들이 잘 설명해주고 응대해준 점이 인상적이었기 때문에 최종 결정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에서 촬영한 ‘조선일보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수상 사진

Q. 현재 패스트파이브의 어떤 점에 가장 만족하시나요?

저는 커뮤니티 매니저들의 업무 처리, 응대 자세에 가장 높은 점수를 부여하고 싶습니다. 라운지도 훌륭합니다. 아침에 출근해서 바깥을 보며 차 한 잔으로 업무를 시작하는 기분도 좋아요.

Q. 패스트파이브에서 체험한 가장 긍정적인 경험은 무엇인가요?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우유의 배달 시간이 변경되었을 때 불편을 느껴 커뮤니티 데스크에 메모를 남겼었는데, 즉시 원래대로 바뀌었습니다. 패스트파이브의 선봉에 있는 커뮤니티 매니저들의 이러한 태도와 미소, 응대가 패스트파이브의 미래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방송국에서 비딩스테이를 인터뷰하기 위해 찾아오셨을 때 친절하게 안내하고 협조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Q. 다른 직원들의 반응은 어떤가요?

비딩스테이의 열한 명의 직원 중 네 명이 여성인데, 화장실의 청결을 가장 중요하게 여깁니다. 또한 관리 담당 직원도 만족도가 높습니다.

Q. 임대사무실과 공유오피스 중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결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마디를 해주신다면?

이래도 고민 중이신가요?


패스트파이브 안에서 많은 멤버들을 만나보세요. 당신의 일이 한층 넓고 깊어질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패스트파이브를 방문해 상담받으세요. 새로운 멤버를 환영할 준비가 되어 있는 커뮤니티 매니저가 밝은 미소로 그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